카테고리 없음

파란장미 꽃말 이런뜻이 있네요~

항가지 2017. 2. 26. 15:55



파란장미 꽃말 이런뜻이 있네요~




반갑습니다

오늘은 파란장미의 꽃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



파란장미 꽃말


파란장미의 경우 꽃말에 변화가 있었다고 합니다


과거에는 파란장미는 만들어 낼 수 없는 종이라고 생각했기때문에..

불가능 , 이뤄질수 없는 사랑 등의 의미를 지녔으나



지금은 다양한 종이 개량 생산되면서 

파란장미도 나오게 되었습니다


그래서 지금은 기적 , 이뤄낼수 있는... 

등의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


그리고 한때 생산되었던 파란장미에는 마약성분이 있어서

중독 , 치명적매력 등의 의미가 있었다고 하네요~



저도 아직 실제로 파란장미를 본적은 없지만..

참 아름다운 꽃인거 같네요~



이것으로 파란장미 꽃말 포스팅 마칠게요~